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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오늘날 슈퍼카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자동차입니다. 마세라티 MC20 스포츠카 유형입니다. 주인공은 마세라티 MC20입니다. 카본 배럴 샤시 타입으로 600마력 이상의 출력을 내는 동력 장치와 뒷바퀴를 구동하는 듀얼 클러치. 슈퍼카 특유의 낮고 넓은 스탠스로 도로에서의 존재감은 상당합니다. 그렇게 크지 않아서 가벼워서 좋아요. 화려하지만 너무 화려하지 않은 세련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세라티 MC20 스포츠카 유형

이 얼굴은 전설적인 MC12를 떠올리게 하므로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아름다운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카본 배럴에 들어가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턱이 높지 않기 때문입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그 과정이 어렵다면 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물리적 버튼은 10.25인치 디스플레이에 있습니다. 콰트로포르테나 지브리에서 보던 인테리어와는 다른 컨셉입니다. 아쉬움도 있습니다. 그래도 다른 마세라티와 달리 혼 커버는 디자인이 원형이고 엔진 시동 버튼이 있어 스포티해 보입니다. 좌석은 버킷 유형입니다.

공간이 부족한 경향

본격적인 형태는 아니지만 착석감이 좋고, 코너에서 운전자를 잘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헤드레스트의 트라이던트 자수는 최고의 셀카 존을 제공합니다. 실내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레그룸입니다.

  • 일반적으로 욕조 구조의 자동차는 발밑 공간이 부족한 경향이 있지만 MC20은 충분합니다.
  • 오랜 시간 발을 오른쪽으로 기울이고 운전하면 허리가 아프므로 큰 문제는 아닙니다.
  • 마세라티의 엔지니어링을 선보일 수 있도록 설계된 활기찬 엔진입니다.

브로셔에 나열된 숫자로 판단하면 엄청난 규모입니다. 물론 터빈의 도움을 받지만 냉각 과정을 처리한 공로를 인정받아 마땅합니다. 네 바퀴 모두 로켓 발사는 아니었지만 두 번째 초대였습니다. 최고 속도는 5km/h에 이릅니다. 그는 자리에 몸을 파묻고 이륙의 기세로 달렸습니다. 주행 모드에 관계없이 엔진 응답도 매우 빠릅니다. 안정화 시스템이 활성화되어 있지만 엉덩이를 약간 흔들면 튕겨져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이 드라이빙 느낌의 의도적인 설정에 만족합니다. 마세라티 MC20 스포츠카 유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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