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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BMW i4 내연기관 디자인 알압봅시다. 내연기관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품질 전기차를 구축합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큽니다. 요즘 차들은 세그먼트 없이 성장하는데, 5시리즈 정도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공기저항계수는 0.24d로 공기를 원활하게 통과할 수 있는 형상입니다.

전기차 BMW i4 내연기관 디자인

비율은 전형적인 BMW입니다. 매우 짧은 오버행으로 전투 준비가 매우 잘 되어 있으며 캡은 기하학적 패턴의 19인치 휠로 채워져 있습니다. 프레임리스도어 특유의 움푹 들어간 부분이 없어서 만족합니다. 실내는 4시리즈와 비슷해 보이지만 분위기는 사뭇 다르입니다. 디스플레이는 12.3인치 계기판과 14.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나뉘지만 본체는 하나입니다. 첫 번째 이미지와 비교하여 깨끗하고 낯설지 않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잘 디자인되어 있어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의 베이스지만 대부분의 자동차는 이에 맞지 않습니다. 어쨋든 가격을 유지하고 자동좌석으로 업그레이드 하는게 낫겠지만 가격보다는 확실히 이 구성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뒷좌석으로 가서 앉았습니다. 키 180cm 성인 남성이 타면 레그룸이 꽤 넉넉하고 헤드룸이 머리카락에 닿지도 않습니다.

후륜구동 차체가 기본

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지만 세그먼트와 후륜구동 차체가 기본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설득력이 있습니다. 등의 각도는 약간 누워있는 것과 같지만 이 각도가 척추의 건강에 더 도움이 됩니다. 제가 타는 모델은 플래그십이 될 e-drive 40입니다. 최근 전기자동차에서 소리에 대한 많은 관심이 있었지만 경쟁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대신 BMW는 좀 더 겸손한 방향을 택했습니다. 리얼 MEV가 나오면 질감이 달라지겠지만 일단은 세련된 색감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소리를 들으면서 가속 페달을 밟아보십시오. 저속에서 슈퍼카 수준의 가속력을 발휘하는 데 지친 평범한 전기차가 아닙니다. 거의 모든 코너를 문제 없이 주행하며, 교차로처럼 차선이 끊어지는 지점을 통과합니다. 보시다시피 직선 성능은 거의 동일합니다. 모델 3의 사양을 너무 많이 사용한 것인지, i4의 사양을 너무 적게 사용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전기차 BMW i4 내연기관 디자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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