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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된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잘 관리된 오래된 차는 수억 달러 가치의 슈퍼카보다 시원하고, 분들은 과거의 디자인에 대한 찬사로 다시 태어난 전기 자동차를 보면 박수를 보냅니다. 오토바이 맛입니다. 독특한 대용량 연료 탱크와 골드 포크가 대표적인 요소입니다. 엔진의 노출 구조는 동일합니다. 차이점도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LED 요소
원형 헤드라이트와 위의 두 클러스터, 모든 것을 드러내는 박서 엔진은 클래식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주목하지 않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조명과 일부 디지털 요소가 어느 정도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눈에 띄는 요소는 헤드라이트입니다. 일루미네이터를 LED로 바꾸고 날개 모양의 주간주행등을 추가했습니다. 빛의 양과 가시 범위가 꽤 넓어서 밤에도 편안하게 탈 수 있습니다. 두 개의 계기판 사이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계기판 안쪽으로 옮겨 디자인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차량에 문제가 있는지 걱정
다양한 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버튼도 핸들 주위에 있습니다. 기본, 대시보드 디스플레이, 열선 시트, 도로, 성능 및 비의 세 가지 주행 모드를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키의 촉감과 질감이 좋지 않은 점이 아쉽습니다. 처음이라면 몇 가지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계기판에는 연료량을 확인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연료가 부족하면 경고등만 켜지고 연료 표시등과 남은 주행 거리가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자전거를 처음 타는 경우 차량에 문제가 있는지 걱정할 수 있습니다. 앉았을 때 가장 먼저 느낀 점은 편안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발에 적당한 힘을 가하고 허벅지로 탱크를 조여 자연스러운 라이딩 자세를 만듭니다. 주유구에 무게를 실으면 고속에서도 바람을 막아주는 느낌입니다. 이상한 박서 엔진 움직임으로 중립을 설정하고 스로틀을 올리면 허벅지 사이에서 엔진이 흔들리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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