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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적인 2단 기어 클러치 3시리즈 제한입니다. 클러치는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가벼운 느낌이지만 클러치를 밟는 순간 클러치가 빠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익숙하지 않다면 2단 기어에서 가스를 조금씩 당기고 계속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력 자체가 관대하기 때문에 너무 어렵지 않습니다.
안정적인 2단 기어 클러치 3시리즈 제한
로드 모드에서는 시내 주행에서도 부담 없이 운전할 수 있습니다. 6단 변속기에서도 차분한 다이내믹 성능을 바탕으로 2단과 3단 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레인 모드는 비가 오지 않아도 꽤 사용하기 쉽지만 스로틀 응답이 상대적으로 느슨하고 출력 자체에 일정한 제한이 있어 성능에 익숙하지 않은 친구들도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열린 도로에 있을 때만 4단 또는 5단 기어를 사용할 여유가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퍼포먼스 모드로 들어가면 알나인의 진가가 드러났습니다. 가속은 상쾌하고 조금 무섭게 느껴집니다. 6000rpm에서 7000rpm으로 올라가는 것은 엔진 자체가 회전하는 경향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안정적인 주행감으로 스포티한 드라이빙
차에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힘든 일입니다. 속도감 때문에 클러치가 제대로 풀리지 않을 때 기어를 변속하는 충격도 유쾌합니다. 코너 공략도 재미있습니다. 박서 엔진의 낮은 무게 중심 덕분에 차체가 최대로 기울어져도 안정적입니다. ABS와 DBC가 장착되어 안정적인 제동이 가능합니다. 낮은 무게중심을 기반으로 자신있게 턴을 공격할 수 있어 같은 회사 3시리즈를 연상시킵니다. 클래식한 룩과 균형 잡힌 승차감을 즐길 수 있는 모터사이클입니다. 자동차에서는 볼 수 없는 공랭식 박서 엔진 특유의 감성과 안정적인 주행감으로 스포티한 드라이빙과 일상의 밸런스를 동시에 잡은 모델입니다. 일부 버튼이 좀 싸구려틱해 보이고 연료게이지가 없는게 조금 아쉽긴 한데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익숙해져야 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저는 퇴근 후 계속 북악스카이웨이를 타고 집으로 향합니다. 그래도 퇴근 후 집으로 가는 길이 더 즐겁습니다. BMW가 말했듯이 운전의 즐거움은 오토바이에도 적용됩니다. 안정적인 2단 기어 클러치 3시리즈 제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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