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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효율, 렉서스 NX350h 가격과 색상 알아봅시다. 렉서스코리아는 21일 제주도에서 시승을 하고 기자단을 초청했습니다. 동급 최고의 연비로 매력적인 제품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세대 NX는 2014년에 데뷔했으며 그 기원은 독특합니다. 현재 IS의 가벼운 주행 성능을 모방하기 위해 내리막 테스트 트랙에서 켄칭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효율, 렉서스 NX350h 가격과 색상

디지털 방식을 사용한 시뮬레이션과 설계 과정 덕분에 개발팀은 '렉서스 같은 차를 만드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 새로운 룩이 깔끔한 스타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헤드램프와 주간주행등을 상하로 하나로 통합하여 최신 홈 룩을 따릅니다. 렉서스의 시그니처인 스핀들 형태의 그릴 내부는 'U' 패턴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측면과 후면의 주름도 가볍게 다림질합니다. 특히 뒷모습이 마음에 듭니다. 트렌드에 맞춰 테일램프를 한 줄로 합치고, 아래 렉서스 로고 대신 'LEXUS'를 추가했습니다. NX450+ F Sport에만 차체 색상 클래딩이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의 양쪽에 있는 버튼의 사용은 문제가 있습니다.

파워트레인 효율성 이전의 장점

처음에는 화살표 버튼이 무엇을 하는지 몰랐습니다. 표면을 터치하면 10인치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각 위치의 효과가 나타나고 하단 버튼을 누르면 다른 용도로 바뀝니다. HUD에 너무 많은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2열의 무릎 공간은 생각보다 넓습니다. 다른 AWD와 달리 구동축과 엔진 동력을 뒷바퀴로 보내는 트랜스퍼 케이스가 없습니다. 대신 단일 전기 모터가 리어 액슬을 구동합니다. AWD는 2WD에 비해 중량 증가로 연비가 다소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프로펠러 샤프트가 없으면 중앙 터널을 낮추어 2열 거주 가능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파워트레인 효율성 이전의 장점은 승차감입니다. 길을 따라 있는 빈하이 로드는 종종 공사 중이거나 노면이 고르지 않습니다. 덕분에 늘 여유롭습니다. 하체의 진동을 부드럽게 걸러주어 몸의 피로도가 적습니다. 아름다운 해변 풍경을 바라보며 묵묵히 제 역할을 하는 NX의 하체는 여행의 든든한 동반자가 됩니다. 하이브리드 효율, 렉서스 NX350h 가격과 색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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