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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S의 도래는 가까운 장래에 작은 변화를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속도 스티어링입니다.그리고 GTS 광신자. 기둥 왼쪽에 있는 엔진 스위치를 돌려 911을 깨우세요. 도로에 나가기 매우 편리합니다. 이것이 GTS의 장점입니다. 저역에서 덜거덕거림이 없어 어느 정도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일반 스포츠카보다 훨씬 부드럽습니다. 도로 범프나 과속 방지턱을 지날 때 거슬리는 진동도 없습니다. 테스트 바이크에는 앞쪽을 들어올릴 수 있는 리프트 옵션도 있었지만 라이딩 중에는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일반 도로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강력한 힘이지만, 쉽고 안전하게 이동합니다.

전방 견인력

포르쉐 테크놀로지. 누구나 빠르게 운전할 수 있는 스포츠카입니다. 회전 속도계 바늘이 가리키는 위치에 관계없이 토크는 충분합니다. 따라서 정상적인 교통 흐름을 편안하게 따르고 앞의 차량을 추월할 수 있습니다. 속도가 올라갈수록 도로에 가까워지는 몸의 움직임도 예술입니다. GT3처럼 콧구멍이 뚫리지 않아도 전방 견인력은 보장됩니다. 노란색 911 GTS를 타고 산에 오르면 개나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구불구불한 코스입니다. 가장 재미있는 시간입니다. 스티어링 감각이 뛰어납니다. 가볍고 정확하다 나이가 들수록 무거운 스티어링보다 가벼운 스티어링을 선호하는데 포르쉐가 딱입니다. 가벼운 무게로 운동하지 않는다는 생각은 무례합니다. 우리 같은 아마추어 라이더는 엉덩이가 아닌 손으로 몸의 무게를 느끼기 때문에 가벼운 스티어링이 좋습니다. 이질감이 없고 묵직한 엉덩이가 조용히 명령을 따랐습니다. 복잡한 모서리도 섀시가 엉키지 않고 쉽게 부러질 수 있습니다.

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속도 스티어링

코너링 한계가 너무 높아서 타이어가 미끄러지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인상적인 것은 언덕을 오를 때도 운전하기 쉽습니다. 적절한 타이밍으로 완벽한 중립 조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제동 성능도 완벽합니다. 자동차에는 일반 GTS만큼 부드럽지 않은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추울 때 소음이 없기 때문에 통과했습니다. 포르쉐조차도 뒤쪽 내부에서 소음이 들릴 수 있습니다. 리어 스포일러가 세련된 등받이를 망치는 것을 제외하고는 완벽한 스포츠카입니다. 포르쉐 911 카레라 4 GTS 속도 스티어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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