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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세라티가 대망의 MC20 슈퍼카의 컨버터블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2022년 마세라티 MC20 첼로 공기역학적 성능입니다. 접이식 하드톱에는 "첼로"라는 이름의 독특한 "스마트 글라스" b-패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첼로는 이탈리아어로 '하늘'이라는 뜻으로, 기존 MC20 쿠페 버전의 성능과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륜구동을 즐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MC는 마세라티 코르세(Maserati Corse)의 약자로 레이싱카를 의미하며, 20은 2020년 브랜드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상징합니다.

컨버터블 모델

마세라티는 MC20 첼로가 2019년 V8 엔진 그란 카브리오(Gran Cabrio) 이후 첫 컨버터블이며, 대담하고 편안한 야외 운전에 전념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페라리 296 GTS, 맥라렌 720S 스파이더, 쉐보레 콜벳 컨버터블과 경쟁합니다. 우아한 디자인은 럭셔리와 스포츠의 조화를 보여줍니다. 지붕이 열려 있든 닫혀 있든 풍동 연구실에서 360° 테스트를 거쳐 우수한 공기역학적 성능을 보장합니다. MC20 첼로는 기술적으로 쿠페와 동일합니다. 이는 마세라티가 새로 개발한 V6 트윈 터보 621마력 Netuno 엔진으로 구동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첼로는 컨버터블 모델이지만 0-100km/h 가속 시간은 3.0초, 최고 속도는 320km/h를 넘어섭니다.

2022년 마세라티 MC20 첼로 공기역학적 성능

첼로에 적용된 폴딩 글라스 루프는 PD 기술이 적용된 첨단 스마트 글라스 윈도우입니다. 중앙 화면의 버튼을 터치하면 투명에서 불투명으로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루프를 열고 닫는 데 단 12초가 소요되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컨버터블입니다. Cello는 또한 MC20 쿠페의 탄소 섬유 버터플라이 도어를 특징으로 하며 루프 메커니즘은 1540kg의 총 중량에 65kg만 추가합니다. 마세라티 측은 "컨버터블 부문이 세계 슈퍼카 시장의 35%를 차지하고 있다"며 "마세라티는 MC20 첼로 모델로 컨버터블 슈퍼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0파운드 쿠페로 영국에서 MC20은 조금 더 비쌉니다.

 

2022년 마세라티 MC20 첼로 공기역학적 성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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