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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에 열매. 과피가 붉고 수액이 달콤한 사과나무의 열매입니다. 물론 사과의 의미는 그때그때 다릅니다. 그것은 수세기 전에 아이작 뉴턴에게 상륙했고 현대 물리학의 첫 페이지 스토리텔링 자료가 되었습니다. BMW M135i x드라이브 시승기입니다.
BMW M135i x드라이브 시승기
21세기를 맞이하는 첨단 IT기업의 브랜드명이자 스마트폰 장르의 아이콘입니다. 이처럼 단순한 열매라도 시대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고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오늘날의 자동차가 과거의 자동차와 근본적으로 다른 것은 어쩌면 당연할지도 모릅니다. 4기통 터보가 있습니다. "그래서 과거의 관점에서 볼 때 BMW M 배지가 있는 135i xDrive의 존재가 매끄럽지 않은 이유입니다. 또한 135i는 후륜구동 구동계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스마트 전자 제어식 4개 -휠 드라이브.해치백.즉, BMW로서는 상당히 새롭고 도전적인 부문입니다.역시 폭스바겐 골프가 수십년간 지배해온 시장이지만, 이러한 추세를 무시할 수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뒷바퀴에서 뿡어져나오는 연기
아우디 고성능 터보와 사륜구동 기술로 수년간 조용히 핫해치 시장을 노리고 있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의 침묵 전쟁이 럭셔리를 대중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과거에는 트렁크에 BMW M로고가 있는 차들도 비슷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습니다. 그의 월드베이팅 드리프트는 코너에서 잘 뽑혀서 뒷바퀴에서 연기가 뿜어져 나왔습니다. 대형 배기량 엔진에서 나오는 큰 엔진 소리는 보는 이로 하여금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심박수.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기술을 로드카에 선보여 어필했습니다.엔진 회전수를 레드존으로 밀어넣으면서, 경쟁사보다 스포티하고 민첩한 것을 추구하며, 쾌적한 주행 성능.이런 관점에서, M135i xdrive의 외관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BMW M135i x드라이브 시승기입니다. 이 차를 제대로 이해하려면 즉시 과거의 인물인 BMW M을 버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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