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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것에 적응하기가 어렵습니다. 니로 EV 배터리 용량 증가에 대한 이유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관찰하고, 타고, 만나야 합니다. 자동차도 마찬가지입니다. Niro의 역사는 2016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뛰어난 디자인과 고효율, 친환경차 중심의 라인업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만난 니로EV는 2세대입니다. 안색이 변하고 공간이 넓어졌습니다.

프론트 범퍼 하단

한 번 충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범위와 마찬가지로 배터리 용량이 증가했습니다. 니로의 전동화 모델은 얌전한 피규어입니다. 측면에서 보면 눈에 띄는 디자인 요소가 눈에 띈입니다. 프론트 범퍼 하단에서 시작되는 스타일링은 휠 아치를 거쳐 운전석 도어와 리어 도어 하단까지 이어집니다. 당신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C필러가 독특합니다. 내부에 공간을 만들어 공기역학적 요소까지 고려했습니다. 향상된 안전 장비는 2세대 니로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똑똑하게 차선을 바꾸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지치면 잠시나마 믿고 맡길 수 있습니다. 후면은 이 차의 매력을 보여주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떨어진 테일램프가 부피가 큰 리어 범퍼를 보완하기 때문입니다. 가속 페달을 밟으면 이 값을 초과합니다.

니로 EV 배터리 용량 증가에 대한 이유

스트레스 없이 달릴 수 있습니다. 전기차의 특성상 처음부터 모든 힘이 쏟아지기 때문입니다. 브레이크와 타이어는 차량에 적합합니다. 천천히 휠 회전 수를 줄이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전기차 전용 휠과 타이어로 차량 내부로 들어오는 소음도 줄었습니다. 3가지 주행 모드가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힘"입니다. 에코와 노멀에서는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스포츠 모드는 이러한 걱정을 순식간에 없애줍니다. 밟는 순간 점프 포워드 기능이 있어 이것이 전기차임을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합니다. 여가 시간에는 스포츠 모드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그재그 길로 접어들었습니다. 안정적인 움직임을 혼자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세심한 공기역학적 설계 덕분입니다. 전륜구동 기반 모델이지만 언더스티어 현상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향이 깨끗하고 바퀴가 포장 도로를 단단히 잡고 모퉁이를 벗어납니다. 니로 EV 배터리 용량 증가에 대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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