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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점은 최근 문을 연 렉서스 제주 전시장이다. 렉서스 UX 300e 강력한 가속력과 핸들링입니다. 전시장은 연면적 997㎡, 지상 3층으로 제주도 내 모든 렉서스 차량의 판매 및 A/S를 담당하게 된다. 먼저 제주시에서 UX 300e를 타고 한라산을 넘어 서귀포시 서해안까지 약 78km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처음에 리버스 와인딩 코스를 자유롭게 뛰라는 말을 듣고 어리둥절했습니다.

중간에 급회전

"자신감 있게 달린다는 이야기인가?" UX 300e는 전장 4495mm에 불과한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다. 첫인상은 작고 편안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전기차처럼 순간 가속력이 뛰어나 이런 차들이 대부분 운전이 재미있다. 제주 시내를 나와 속도를 높여 한라산 중간 오르막길로 들어섰다. 의외로 강력한 가속력과 핸들링이 뛰어납니다. 중간에 급회전을 해도 속도를 줄이지 않고 달렸다. 그러나 단단한 하체가 제공하는 안정감과 부드러운 핸들링은 운전자를 안심시킨다. 급회전을 통해 가속할 때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언더스티어를 포착합니다. 두 번째는 안정성과 빠른 가속 응답을 나타내는 고출력, 고효율 드라이브 액슬입니다. 또한 전기차의 특성상 급가속으로 인한 차체 및 운전 자세가 불안정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토크가 점차 증가하도록 제어하고 가속 직후에는 가장 높은 토크를 인가한다.

렉서스 UX 300e 강력한 가속력과 핸들링

이러한 방식으로 가속 응답을 유지하면서 구동력이 개선됩니다. 셋째, EV 주행을 위해 튜닝된 서스펜션. 차체 강성을 높이고 무게를 줄이며 무게 중심을 낮추어 주행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배터리는 차량의 하단 중앙에 배치되어 핸들링을 돕지만 소음 차단막 역할도 합니다. UX 300e의 최대 출력은 204마력, 최대 토크는 30.6kg.m입니다. 또 하나는 짧은 주행거리다. UX 300e는 한 번 충전으로 233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완전 충전에는 80분이 걸립니다. 짧은 출퇴근은 피곤하지 않겠지만 출장은 조금 짧을 것입니다. 그래서 UX는 첫 번째 차보다 두 번째 차에 더 적합합니다. 렉서스 UX 300e 강력한 가속력과 핸들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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