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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니로 전기차가 2세대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2016년에 데뷔한 니로는 철저하게 연마되고 연마되었습니다. 기아 니로 전기차가 2세대 배터리의 성능 알아봅시다. 니로EV의 매력을 확인했습니다. 기존 니로 디자인이 상업적 가치에 비해 실망스러웠다는 평이 많입니다. 내연기관 기반의 파생전기차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테일램프는 수직으로 확장되어 후면이 깔끔해 보입니다.

  1. 번호판은 트렁크에 위치하고 범퍼에는 헤드라이트와 같은 방향 지시등이 있습니다.
  2. 내부는 거주자를 둘러싸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 미디어 작동과 에어컨 작동을 결합한 터치 패널은 단순성을 위해 버튼 수를 줄입니다.
  4. 편의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열 시트는 리클라이닝 기능을 지원합니다.
  5. 장거리 여행에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세대 니로EV

배터리를 차량 아래에 배치하면 하이브리드의 중앙 터널이 EV에서 크게 줄어듭니다. 20L는 넉넉한 공간은 아니지만 냄새가 저는 짐이나 트렁크에 쉽게 넘어지기 쉬운 물건을 따로 실을 수 있습니다. 2세대 니로EV는 전작에 비해 최대토크를 줄였습니다. 대신, 더 긴 주행 ​​거리를 보장함으로써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하게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세대 니로EV는 앞바퀴에 전기모터를 탑재했습니다. 최대 출력은 204마력, 최대 토크는 26.0kg.m입니다. 이전 세대의 최대 토크 40.3kg.m에 비해 절반 가까이 감소했습니다. 저속 휠 슬립을 줄이는 것은 이전 니로 EV의 불만인 선택 사항으로 보입니다. 최대 토크는 감소하지만 가속 성능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실제 주행에서는 2.0L 휘발유보다 더 시원한 가속력을 갖고 있습니다.

기아 니로 전기차가 2세대 배터리의 성능

전체적인 승차감은 부드럽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등급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은 아닙니다. 가끔 울퉁불퉁하거나 열악한 도로에서 불쾌한 진동이 좌석을 통해 승객에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이 성격은 코너에서 큰 차이를 만들지 않습니다. 하이브리드에서는 볼 수 없는 일반 모드를 추가했습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고 완전히 멈출 수도 있습니다. 운전 보조 장치도 제공됩니다. 또한 전기차 구매 시 보조금을 받으면 3000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기아 니로 전기차가 2세대 배터리의 성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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