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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동차 구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링컨 노틸러스 시트 색상과 가격에 대해 기자들도 마찬가집니다. 반면 링컨은 프리미엄 이미지를 추구하면서 모든 라인업에 드라이빙 감각을 적용했습니다. 실제로 타보면 왜 한국에서 판매가 낮은지 이해하기 힘듭니다. 전체 그림은 매우 커서 사람들에게 풍부한 구성과 색상을 제공합니다.
피아노 키보드 기어박스
링컨의 가장 독특한 특징인 피아노 키보드 기어박스는 중앙에 배치됩니다. 독특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중앙에 컵홀더와 같은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1열 중앙의 적재 공간 외에도 2열 시트 등받이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키 187cm인 기자의 헤드룸도 매우 편안합니다. 럭셔리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브라운 시트 컬러와 어울리는 가죽은 대시보드까지 이어집니다. 운전자의 입장에서 보면 고급스러운 가죽이 마치 차 전체를 덮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시트 색상만 다르고 값싼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는 유럽의 수입차와는 다르입니다. 또한 소음을 최대한 줄여 동급 승차감을 능가합니다. 또한 수입 브랜드 중 드물게 바람소리를 최소화하기 위해 1열에 이중층 접합유리를 적용했습니다.
링컨 노틸러스 시트 색상과 가격
국내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편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1열 시트, 앞차와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자동으로 속도를 조절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무선 Apple Auto가 제공됩니다. 볼보도 왼쪽 평면거울을 미국 공장에서 생산해 한국으로 수입해 그대로 두었지만, 지난해 말부터 국내 편의를 위해 모든 백미러를 오목거울로 변경해 한국으로 수입했습니다. 소비자. 이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줄의 콘솔 뒤에는 미국 표준 110V 플러그인 전자 장치를 연결하기 위한 전원 플러그가 있습니다. 후진할 때 나오는 카메라도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 특정 물체의 존재만 볼 수 있습니다. 유럽 브랜드가 아닌 국산차 구매를 꺼리는 소비자들은 링컨 노틸러스가 승차감 면에서 경쟁 모델을 능가하기 때문에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링컨 노틸러스 시트 색상과 가격이 신기합니다. 링컨 노틸러스의 가격은 200A가 6040만원, 202A가 6890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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