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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에는 차세대 BMW 7 시리즈가 공개되었습니다. BMW M760Li 최대 출력 디자인입니다. 파격적인 디자인부터 브랜드의 최신 기술까지, 새로운 플래그십 세단의 공개는 항상 흥미로운 주제였습니다. 물론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12기통 파워트레인은 무엇보다도 V12 모델의 판매 감소로 인해 점차 그 자리를 잃었습니다. BMW는 1987년 7시리즈에 V12 엔진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5.0리터로 지금보다 작습니다.
BMW M760Li 최대 출력 디자인
최대 출력은 295마력으로 당시로서는 상당히 강력하고 여유가 있었습니다. 오늘날의 V12 엔진의 무게는 6.6리터입니다. M760Li의 M 퍼포먼스 트윈 파워 터보 엔진은 최대 출력 609마력, 최대 토크 81.6kgf·m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숫자만으로도 기함이라는 태도를 압도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3.8초 만에 도달합니다. 최고 속도는 250km/h로 제한되지만 그 이상의 속도로 달릴 수 있는 충분한 힘이 있습니다. 일상의 주행 조건에 절대 실패하지 않는 플래그십 세단입니다. 거슬리거나 짜증나지 않습니다. 우수한 차음성 덕분에 주변 소음이 고요하게 숨겨집니다. 중저가 부문에서 609마력이라는 수치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가속 페달에 힘을 가하면 M Performance의 힘이 살아납니다.
스포츠 모드 활성화
길이 5.2m, 무게 2.3톤의 대형 승용차가 달려왔습니다. 결과는 우리가 알고 있는 다른 슈퍼카 브랜드의 다른 V12와 다릅니다. 중저음 V8 사운드와 상향 호환이 된다고 하는게 더 적절합니다. 오리지날 M의 '생'맛은 아니지만, 긴장하게 만드는 날카로운 텐션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M 퍼포먼스의 진정한 가치는 스포츠 모드가 활성화되어야만 드러납니다. 가변 배기 댐퍼는 더 강력한 배기 사운드를 위해 활짝 열려 있습니다. 이러한 감정의 변화와 함께 리어 휠 스티어링 기능으로 통합된 액티브 스티어링 기능이 추가됩니다. 빠른 가속과 민첩한 코너링 기술은 두 등급 모두에서 소형 스포츠 세단을 타는 느낌을 더해줍니다. 그것은 일부 사람들이 묻는 "왜 DCT가 아닌가?"라는 질문을 해결합니다. BMW M760Li 최대 출력 디자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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