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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바이의 재미는 변위와 비례하지 않습니다. 쿼터급 최강자 KTM 경량 엔진의 질량특성입니다. 영리한 것을 제외하고는 부드럽고 쾌활합니다. RC 390은 경량 스포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390 Duke의 경량 엔진, 클립온 핸들바 클램프, 형제인 390 Duke에서 재설계된 토크 중심 엔진이 특징입니다.

측면 실드 디자인

전면 디자인에는 큰 변화 없이 측면 실드 디자인을 개선해 민첩성을 더욱 강조하고 추락 시 파손 부위를 강화했습니다. 그리고 언더슬렁에서 우측으로 내려오는 배기 머플러가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메인프레임과 서브프레임을 일체형에서 볼트온으로 변경하여 유지보수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여기에 WP 43mm APEX 포크와 APEX 리어 쇽이 장착됩니다. 포크는 각각 30번 클릭할 때마다 댐핑을 미세 조정하여 왼쪽 및 오른쪽 압축 및 확장을 담당합니다. 액슬 클램프도 새로운 유형의 경량 부품입니다. 리어 쇽은 기존과 같이 프리로드와 리바운드 댐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에서 과감하게 변경된 휠은 오픈 허브 방식으로 기존 모델에 비해 서스펜션 질량을 3.4kg 줄였습니다.

쿼터급 최강자 KTM 경량 엔진의 질량특성

앞서 언급했듯이 외관 디자인은 전면에 강한 인상을 줍니다. 실드 형태의 윈드실드 내부에는 중앙에 LED 헤드램프가 삽입되어 있으며, 방향지시등은 윈드실드 측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LED 테일램프는 수직 스트라이프 면발광 디자인으로 대낮에도 높은 가시성을 제공하여 경주용 자동차를 연상시킵니다. 일단 손에 넣으면 390 Duke와는 완전히 다른 종류의 재미가 있습니다. 373cc 단일 실린더 엔진은 그대로 공유하지만 공격적인 위치 덕분에 가속도와 가벼움이 다릅니다. 핸들을 저속으로 조작하여도 전방에 하중이 가해지기 때문에 조작의 움직임이 보다 확실합니다. 또한 가벼운 바퀴 덕분에 초기 회전 동작이 빠르고 다루기 쉽습니다. 결과는 편안하고 부드럽고 빠릅니다. 양방향 퀵 시프트는 일반적으로 미들급 모델 및 쿼터 헤비급 모델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이더에게 고급 자전거를 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쿼터급 최강자 KTM 경량 엔진의 질량특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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