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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가 연식을 바꾼 렉스턴 스포츠 칸에서 시승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색상과 가격입니다. 쌍용자동차의 성공적인 토레스에 이어 브랜드의 핵심을 담당하고 있는 렉스턴스포츠칸이 든든한 백본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입니다.

아웃도어 시즌에 수상레저를 체험

아웃도어 시즌에 수상레저를 체험한다는 컨셉으로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간 날은 장날이었습니다. 하늘을 감싸는 깊고 푸른 빛은 사라질 기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비가 와도 물놀이는 즐겁습니다. 시원하게 물을 가르는 제트보드를 느끼며 튀는 물방울에 비명을 지르며 여유로운 여가 시간을 즐겼습니다. 수직 LED 안개등은 여전히 ​​​​강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한 가지 달라진 점은 범퍼 하단에 가드를 추가해 남성다움을 더욱 어필했다는 점입니다. 익스페디션 전용 배지도 C필러에 장착됩니다. 시승 모델 역시 안티롤 바와 고정 사이드 페달과 같은 정품 액세서리를 사용합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색상과 가격

5링크 서스펜션 모델은 최대 500kg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미묘한 변화가 있습니다.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은 윙윙거리는 아이콘을 깔끔하게 정리했고, 거대한 디스플레이의 실제 내비게이션은 쉽게 방향을 알려줍니다. 그래도 센터 스피커, 열선/통풍 1열 시트, 듀얼 존 전자동 에어컨, 2열 통풍구, 2열 열선 시트 등 편의 옵션을 찾을 때마다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5분 정도 달리고 마침내 통나무 코스를 통과한 후 약간의 미끄러짐에도 불필요한 흔들림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고속으로 코너링을 할 때 조금 긴장했습니다. 긴 꼬리, 부드러운 서스펜션, 넓은 타이어로 인해 무게가 한쪽으로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엉덩이가 레인에서 벗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너무 욕심낼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픽업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진정제 쪽인 것도 사실입니다. 오프로드 광폭 타이어는 승차감에 약간의 손상을 입혔습니다. 고르지 않은 표면으로 인해 진동이 엉덩이에 직접 전달됩니다. 차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Pickup의 일부 바람도 창문 틈으로 들어왔습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색상과 가격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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